fubao님의 오케이쿡 그라나파다노샐러드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fubao님의 오케이쿡 그라나파다노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ubao
리뷰5369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1.25
신선한 야채 가득해서 정말 좋왔습니다.
양도 많고 든든하게 잘 먹었습니다.
치즈가 풍미를 올려주네요.
깔끔한 포장으로 좋왔습니다.
#다이어트식 #저녁

1인분(180g)
151kcal
오케이쿡그라나파다노샐러드
5.0(리뷰 3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