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이가2님의 바나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랑이가2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랑이가2
리뷰35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1.26
신선한 디저트 과일, 바나나에요. 부드럽고 달아요. 긴식으로 하나 둘 챙겨먹었네요. 너무 익지도 그렇다고 안 익지도 않아서 좋았어요^^
#일반식 #간식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사랑이가2
리뷰35

1개(100g)
90kcal
바나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