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2040891님의 브로콜리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52040891님의 브로콜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52040891
리뷰463
조회수 38 작성일자 26.01.26
브로콜리입니다
브로콜리는 생으로 먹어도 좋고 살짝 데쳐 먹어도 좋은 것 같아요
각각의 식감이 다르죠
데쳐 먹으면 정말 부드러워서 부담없이 먹기 좋아요
초고추장에 찍어먹으면 더욱 맛있죠
#일반식 #저녁

1인분(60g)
108kcal
브로콜리
4.8(리뷰 487개)
·식단기록1.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