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그릇님의 고구마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마음그릇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마음그릇
리뷰493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0.31
고구마를 한박스나 사왔어요. 크기가 너무 커서 삶는데 시간이 오래 걸려요. 아주 달고 맛있어요
그냥 간식으로 먹거나 샐러드에 넣어 먹어요
고구마는 맛탕이나 튀김으로도 맛있어요
#일반식 #간식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2만+0
마음그릇
리뷰493

1개(100g)
86kcal
고구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