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87579님의 계란말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87579님의 계란말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87579
리뷰190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1.27
우와~~ ㅎㅎㅎ
계란말이 한 접시 만으로도 배가 부른~~
노릇노릇 잘 구워진 겉면부터 합격~!
속이 촉촉하게 살아 있고~~
파와 채소가 고르게 섞여 있어 씹을수록 담백한 단맛이 느껴짐
밥 반찬으로도 말모말모~~~~
술 안주로도 손이 계속 가는~~~^^
누구나 아는~^^ 그럼에도불구하고 특별한 맛~~👍👍👍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4.9(리뷰 532개)
·식단기록2.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