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현나현님의 G7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나현나현님의 G7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현나현
리뷰67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1.27
아메리카노는 다이어트 필수 음료죠 ㅎㅎㅎ 운동 전 마셔도 좋다고 하니 다들 마셔보세용 ㅎㅎ 전 추워도 아이스를 마십니다 ㅎㅎ
#다이어트식 #간식

1잔(0.5ml)
6kcal
G7아메리카노
4.9(리뷰 101개)
·식단기록2천+0
나현나현
리뷰67

1잔(0.5ml)
6kcal
G7아메리카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