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미니님의 스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지미니님의 스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지미니
리뷰1314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1.27
오뚜기 크림스프입니다. 내용물들은 당근 양파 브로콜리. 다진고기 등 따로 썰고 볶아서 추가시켯습니다. 밖에서 파는 것보다 맛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2g)
45kcal
스프
4.7(리뷰 212개)
·식단기록1.6만+0
김지미니
리뷰1314

1인분(12g)
45kcal
스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