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찡님의 서울F&B 가나디 바나나우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미니찡님의 서울F&B 가나디 바나나우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미니찡
리뷰847
조회수 38 작성일자 26.01.27
가나디바나나우유를 사서 유리컵에 담아 봤어요!
키링도 너무 귀엽고 바나나우유도 먹을수 있어서
좋네요^^
근데, 사실 제가 생각한 그 바나나우유보다는
맛이 약간 밍밍해요~
#일반식 #간식

1잔(190ml)
147kcal
서울F&B가나디 바나나우유
4.5(리뷰 16개)
·식단기록294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