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야님의 브로콜리 리뷰
저녁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훈야님의 브로콜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훈야
리뷰264
조회수 47 작성일자 26.01.27
데쳐서 먹어요
이게 적당히 잘 데치면
사각하고 맛있어요
저는 소스없이 그냥 씹어 먹는거 좋아합니다
배도 부르고 몸에도 좋고요
#혈당관리식 #저녁

1인분(60g)
108kcal
브로콜리
4.8(리뷰 487개)
·식단기록1.1만+0
훈야
리뷰264

1인분(60g)
108kcal
브로콜리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