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소프로님의 고구마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미소프로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미소프로
리뷰37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1.28
고구마를 찜기에 넣고 가스레인지불로 찌었어요.
호박고구마인데 조그맣게 생겨서
맛이 있을까 했는데
이게 웬걸 단맛이 엄청나요^^
#일반식 #저녁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1만+0
미소프로
리뷰37

1개(100g)
86kcal
고구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