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훌릿님의 홈플러스 참기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한훌릿님의 홈플러스 참기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한훌릿
리뷰562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1.28
옛간 참기름을 먹어봤는데 고소한 향이 은은하게 퍼지면서 입안에 부드럽게 남아 음식의 맛을 한층 깊게 살려주고 자극적이지 않아 부담 없이 즐기기 좋았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900kcal
홈플러스참기름
4.9(리뷰 28개)
·식단기록2회0
한훌릿
리뷰562

1인분(100g)
900kcal
홈플러스참기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