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HJ님의 잔치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OHHJ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OHHJ
리뷰21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1.28
점심에 뜨끈한 잔치국수를 먹었습니다 ㆍ
진한 멸치육수에 호박 당근 계란지단 김가루를 뿌린
잔치국수 국물까지 다 먹었습니다 ㆍ
겨울에 먹는 잔치국수는 더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
OHHJ
리뷰21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