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니2님의 loveeat 닭가슴살 스테이크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loveeat 닭가슴살 스테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1.29
담백한 맛의 닭가슴살 스테이크 먹었습니다. 일반 닭가슴살에 비해서 스테이크로 나온게 먹기는 훨씬 더 편하고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24kcal
loveeat닭가슴살 스테이크
5.0(리뷰 2개)
·식단기록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