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46760님의 고사리볶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46760님의 고사리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46760
리뷰350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1.29
점심으로 나왔던 고사리 볶음! 고사리 향이 정말 너무 좋아요! 밥이랑 먹으면 정말 밥도둑입니다 두그릇이나 비웠네요 ㅎㅎ
#일반식 #점심

1소접시(70g)
44kcal
고사리볶음
4.8(리뷰 181개)
·식단기록1천+0
지니5646760
리뷰350

1소접시(70g)
44kcal
고사리볶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