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계란말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계란말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458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1.29
내가 집에서 직접 만든 계란말이 ㅎㅎ✨💕 뭔가 만들수록 실력이 느는게 느껴져서 재밌었다 안에 치즈 살짝 넣으면 더 맛있다 불조절이 생명이구 소금간 적당히 하는 것도 ㅐ우매우 중요한걸 알게됐다~~~~ 무엇보다 남이 만들엊 는게 젤 맛있는걸 깨달앗따..!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4.9(리뷰 532개)
·식단기록2.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