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DY1님의 닭가슴살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JUDY1님의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UDY1
리뷰1191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1.29
프라닭에서 주문한 닭가슴살 입니다. 요샌 닭가슴살도 아주 맛있게 나오는것 같아요. 전자렌지에 데우기만 해도 되서 간단하고, 닭가슴살이지만 뻑뻑하지도 않고 부드럽고 맛있어요.오늘은 밥도 살짝 넣어서 덮밥으로 먹었어요.맛있네요.
#일반식 #야식

1인분(60g)
63kcal
닭가슴살
4.7(리뷰 96개)
·식단기록8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