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엄니님의 멕시칸샐러드 리뷰
야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좋은엄니님의 멕시칸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좋은엄니
리뷰736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1.29
남편 술안주로 고기랑 멕시칸 새러드 만들어줬다
소스는 마요네즈와 케찹이 당연 섞어서 추억에 맛이다
양배추를 채썰어서 사과와 섞어 소스를 뿌려줬다
사과가 달달해서 따로 당을 안 넣었는데도 끝까지 다 먹었다..남편이 워낙 좋아해서 자주 만들어준다
#다이어트식 #야식

1인분(200g)
471kcal
멕시칸샐러드
4.9(리뷰 7개)
·식단기록1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