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간머리앤04님의 바나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빨간머리앤04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빨간머리앤04
리뷰783
조회수 11 작성일자 25.09.21
간식으로 바나나 먹었어요.
바나나는 스위티오가 가장 맛있는것 같아요.
식감이 쫀득쫀득 부드럽고 달콤해서 정말 맛있어요.
#일반식 #간식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빨간머리앤04
리뷰783

1개(100g)
90kcal
바나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