뾰로롱롱님의 브로콜리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뾰로롱롱님의 브로콜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뾰로롱롱
리뷰425
조회수 38 작성일자 26.01.30
요즘 너무 기름진 외식만 많이 하는 것 같아서 저녁이랑 아침에 브로콜리 삶은 걸 많이 먹었어요. 브로콜리는 길게 삶을 필요도 없고 살짝 데친다고 생각하고 소금 친 뜨거운 물에 넣었다 빼요. 채반에 물기 쫙 빼고 초고추장에 살짝 찍어먹으면 간도 딱 맞아요!
#일반식 #아침

1인분(60g)
108kcal
브로콜리
4.8(리뷰 487개)
·식단기록1.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