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jenny님의 고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ksjenny님의 고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ksjenny
리뷰192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1.30
담가화로구이가 동네에 생겨서 방문했고
첫 주문후에는 반가격으로 고기를 먹을 수 잇어서
맘껏 양껏 즐길 수 있는데,
소갈비살과 마늘 버젼이랑 함께 먹었는데 제 기호로는 마늘 양념이 너무 맛있었어요 물론 타기 쉽기 때문에 조심히 구워야 하구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287kcal
고기
4.9(리뷰 142개)
·식단기록8.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