벽산님의 병아리 콩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벽산님의 병아리 콩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벽산
리뷰1795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1.31
병아리콩으로 조림을 했네요
단백질과 식이섬유가 풍부하다네요
콩이 밤맛 비슷하게 나면서
씹으면 포슬포슬하고 맛있어서 밥 할때도 자주 넣어서 먹어요
병아리콩 조림은 짭쪼름하면서 아주 살짝 단맛이 났어요
콩을 조금만 더 불렸으면 부드러웠을텐데
조금 딱딱했어요
#일반식 #아침

110개(16g)
29kcal
병아리 콩
4.8(리뷰 168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