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dal5242님의 바나나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dudal5242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dudal5242
리뷰60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1.31
재미있는 드라마 보고 있는데
너무 입리 출출해서 바나나 1개 먹어요
일주러 천천히 씹어 먹어요
적당히 잘 익은 달고 맛있어요
아는 맛 익숙한 맛이 지만 언제든 먹어도
질리지 않고 맛있어요
과자 떡 면 같은 정제 탄수화물 대신 먹으니까
속도 편하고 든든해요
#일반식 #야식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