껄껄덕님의 알감자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껄껄덕님의 알감자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껄껄덕
리뷰1387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1.31
밥 반찬으로 나온 감자 조림은 사이즈가 작은 알감자로 조리되어 나왔는데요.
감자가 적당히 먹으면 몸에 좋고 맛도 있는데 알감자로 조림으로 만들어 반찬으로 나오니 맛있어서 남김없이 다 먹게되었네요. 조림요리가 까다롭지만 역시 맛은 좋습니당.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09kcal
알감자조림
4.9(리뷰 92개)
·식단기록570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