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bao님의 비비고 간장버터장조림 볶음밥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fubao님의 비비고 간장버터장조림 볶음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ubao
리뷰5369
조회수 46 작성일자 26.01.31
저는 전자레인지 용기에 담아 데워서 먹었어요ㅋㅋㅋ!! 프라이팬에 쏟아서 볶기가 귀찮아서,,
딱 한끼 먹을만큼
한그릇 나오더라구요~~! 1인분에 200g 들어있다보니 양이 많은 사람은 뭔가 아쉽고 부족할것같은 양이네요.
맛은 버터맛이 나긴 나는데 약간(?) 느끼함 감이 없지않아 있었어요! 뭔가 짜다기보단 밍밍하고 싱거운 볶음밥에 더 가까운것같기도 해요 김치가 생각나는 볶음밥이예요.
#일반식 #간식

1인분(200g)
350kcal
비비고간장버터장조림 볶음밥
4.6(리뷰 8개)
·식단기록1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