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94171님의 삶은 고구마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94171님의 삶은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94171
리뷰1154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1.01
가을이 제철인 고구마를 삶았어요.고구마는 베타카로틴이 풍부하고 항암성분도 많고 식이섬유가 풍부합니다.
그리고 너무 달고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40kcal
삶은 고구마
4.9(리뷰 75개)
·식단기록4천+0
지니5394171
리뷰1154

1인분(100g)
140kcal
삶은 고구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