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SA0903님의 순두부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ROSA0903님의 순두부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ROSA0903
리뷰152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1.01
엄마랑 이불을 셀프빨래방에 넣어 놓고 점심으로 순두부찌개를 먹었어요.
오랜만에 먹으니 맛있었어요.
반찬도 리필해서 또 먹고ㅎㅎ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259kcal
순두부찌개
4.8(리뷰 474개)
·식단기록4.2만+0
ROSA0903
리뷰152

1인분(300g)
259kcal
순두부찌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