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이닝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빅이닝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빅이닝
리뷰505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1.01
오늘 저녁은 무말랭이 무침입니다.
올해들어 처음 먹는거 같은데 오랜만에 먹으니 맛있네요.
밑반찬으로 이만한 반찬도 없네요.
#일반식 #저녁

1소접시(50g)
98kcal
무말랭이무침
4.8(리뷰 296개)
·식단기록3천+0
빅이닝
리뷰505

1소접시(50g)
98kcal
무말랭이무침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