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니2님의 바나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10 작성일자 25.09.21
바나나 먹었어요. 식이섬유 풍부하고 칼륨도 있어서 몸에좋답니다. 달달하게 적당히 익어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다이어트에도 좋지요
#일반식 #아침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주여니2
리뷰5656

1개(100g)
90kcal
바나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