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bao님의 바디나인 까르보나라맛 닭가슴살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fubao님의 바디나인 까르보나라맛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ubao
리뷰5369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2.02
크림소스 가득 들어있는 까르보나라맛은 진짜 레전드!!
찐 까르보나라 맛이에요. 고소한 크림 맛에다가 닭가슴살 특유의 뻑뻑함이 없고 엄청 촉촉하고 부드러워요.
그리고 약간 짭짤하네요.
순수 닭가슴살 먹는 게 제일 좋겠지만, 그건 좀! 먹기가 좀 힘들잖아요.
다이어트에 지친 여러분 까르보 닭가슴살 어떠 신가요~
#다이어트식 #아침

1인분(150g)
210kcal
바디나인까르보나라맛 닭가슴살
5.0(리뷰 1개)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