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다리경아님의 회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종다리경아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종다리경아
리뷰2133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1.02
대구 수성구 맛집에서 뼈없는 전어회를 먹었네요.
회별로 안좋아하는데 뼈가 없어서 그런지 이집이 맛있어서 그런지 입에서 녹아요.
#다이어트식 #저녁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
종다리경아
리뷰2133

1인분(150g)
191kcal
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