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70082님의 잔치국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70082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70082
리뷰1301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2.02
잔치국수는 고명 맛으로
먹는 것이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고명이 넉넉하게 올려지면
잔치국수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다시 물 돌려가면서 담아 주었어요
오늘 다시 물은 시판되는
가루를 넣고 끓였습니다.
국 간장을 넣고 짠맛 맞추었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