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8로가즈아님의 바나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58로가즈아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58로가즈아
리뷰413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2.02
소화가 잘 되는 우유랑 바나나 먹었습니다. 헬스장에서 아는 언니가 프로틴으로 만든 쿠키를 가져와서 같이 먹느라 속이 든든하긴 했는데 지금 안먹으면 야식 입터질까봐 바나나 두개랑 소잘우 먹었어요. 확실히 바나나라서 속이 든든하고 편안하네요.
#일반식 #저녁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