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눈부시게님의 고구마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늘눈부시게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늘눈부시게
리뷰1068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2.03
동생이 고구마를 줫어요~~
좀 큰건줄알고 삿더니 넘 잘아서 튀김을 못하겟다고 해서 줫는데 삶아서 먹어봣더니 호박고구마라 아주 달고 진액나오는 맛잇는 고구마더라구요~~
예전언 어렷을땐 고구마 하나만 잇어도 진짜 간식으로 맛잇고 신나고햇는데 요샌 하도 먹을게 흔하다보니
~~
#일반식 #점심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