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눈부시게님의 바나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늘눈부시게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늘눈부시게
리뷰1068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2.03
쿠팡에서 늘 과일을 시키는데 이번에 온 바나나는 넘 상처도 많고 손가락 누르면 들어가는 살짝 짓무른 바나나더라구요~~
바나나가 잇으면 배고플때 하나씩 지나다 먹기좋고 부담없어서 삶은계란이랑 바나나는 좀 쟁여놓는데
맛은 그냥 보통엿는데 요새 쿠팡 과일이 넘 상태는 안좋네요
#일반식 #점심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