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89353님의 고구마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89353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89353
리뷰278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1.02
고구마를 쪄 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군고구마를 더 좋아하지만 찐고구마는 부드럽게 먹을수 있고, 다양한 음식에 넣어 사용할수있기에 나름 좋은듯 합니다.
#일반식 #점심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