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밍기님의 잔치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산밍기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산밍기
리뷰168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2.03
멸치를 진하게 우려낸 맑고 깨끗한 육수에 보드라운 소면이 담겨 있어 한 입 먹는 순간 따듯해지는 잔치국수예여! 위에 올라간 노란 계란 지단과 김 가루, 그리고 잘 익은 김치 고명이 어우러져 잘 섞어먹으면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추천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