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복동님의 바나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조복동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조복동
리뷰556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2.04
아침에 식사대용으로 먹었던 바나나입니다. 칼로리도 부담없는 열량입니다. 혈압관리에도 좋고 식이섬유가 풍부해 장 건강에도 좋아 변비에도 효과적입니다.
바나나는 익을수록 당분이 증가해 덜 익은 바나나를 먹는게 적합합니다. 저 역시도 덜 익은 바나나를 사랑합니다.
#일반식 #아침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