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슥이님의 보리담은 경주빵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재슥이님의 보리담은 경주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재슥이
리뷰37
조회수 26 작성일자 25.11.02
APEC 폐막뒷날 들른 경주!! 단풍 든 모습도 볼수 있었고 저녁 먹은후 간식으로 산 경주빵~~그렇게 달지않고 커피 한잔과 먹기에 좋았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25g)
85kcal
보리담은경주빵
4.7(리뷰 25개)
·식단기록271회0
재슥이
리뷰37

1인분(25g)
85kcal
보리담은경주빵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