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백설 고소함 가득 참기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백설 고소함 가득 참기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508
조회수 37 작성일자 26.02.04
[백설 고소함 가득 참기름]
저온 압착 방식이라 향이 과하지 않고 깔끔하다. 볶음이나 무침에 넣어도 기름 냄새가 튀지 않고 재료 맛을 살려준다. 고소함이 은은하게 남아 마무리용으로 쓰기 좋고, 매일 쓰는 집 참기름으로 무난한 선택인 것 같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900kcal
백설고소함 가득 참기름
4.7(리뷰 18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