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mmmmmmm님의 은행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Yummmmmmm님의 은행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Yummmmmmm
리뷰397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2.04
어렸을때 간식으로 가끔 먹던 은행
이제는 야식으로 먹습니다 ㅎㅎ
후라이팬에 생은행을 약한불에 오래볶으면 자연스럽게 껍질이 일어나는데 키친타올에 올리고 비비면 껍질이 벗겨져요
기름에 구운 후 소금뿌려주면 짭짤 쌉쌀 탱글한 은행구이가됩미다
#일반식 #간식

100g(100g)
182kcal
은행
4.9(리뷰 106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