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23621님의 바나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23621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23621
리뷰168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2.04
바나나 먹었어용ㅎ
딱히 설명이 필요없는 맛 이쥬?ㅋㅋ
달달구리~ 근데 좀 치인게 있어서 까보니 색깔이 좀..
그래도 맛있어요! 그냥 까먹어도 맛있고 나중에 우유에 갈아서 먹으려고 2개 남겨뒀어요ㅎ
바나나한개만 먹어도 속이 든든하네요!
건강한 간식 드세요~
#일반식 #간식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