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람교님의 잔치국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람교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람교
리뷰265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2.04
학교 가기 전 30분 정도 여유시간이 생겨서 잔치국수 주문했더니 3분만에 음식 완성 ㅎㅎㅎ 당황스럽게도 김치와 단무지가 셀프라 아직 가방도 의자에 내려두기 전이었는데 앉자마자 고춧가루 팍팍 뿌려서 한 입 먹고는 그대로 그릇을 비워 버렸습니다. ㅜㅜ 다음엔 김밥과 비빔국수를 먹고 싶다는 생각을 하며. ㅜㅜ
#일반식 #저녁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