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맘님님의 제주 감귤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댕댕맘님님의 제주 감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댕댕맘님
리뷰4374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2.05
싱싱한 감귤입니다 귤도 껍질만 벗기면 되니까 간편해서 좋습니다껍질을 벗기기 쉽고 새콤달콤한 맛이 입 안 가득 상큼하게 퍼집닏다 과즙이 풍부해서 먹을 때마다 시원하고 상쾌한 맛입니다
간식이나 간단한 디저트로도 충분히 좋은 과일입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40g)
52kcal
제주감귤
4.8(리뷰 91개)
·식단기록98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