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1733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1733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1733
리뷰702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1.03
무우말랭무침 씹히는맛이 일품이지요. 가을무우말려두었다가 솔솔하게 묻혀먹으면 맛이 좋고 보쌈하고 같이먹어도 정말밑반찬으로 좋답니다.
#일반식 #아침

1소접시(50g)
98kcal
무말랭이무침
4.8(리뷰 296개)
·식단기록3천+0
지니5631733
리뷰702

1소접시(50g)
98kcal
무말랭이무침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