뀰뀰난님의 kustom coffee 라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뀰뀰난님의 kustom coffee 라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뀰뀰난
리뷰4557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2.05
밥을 다 먹고 카페에 가서 라떼를 간식으로 사서 마셔주었습니다. 라떼 안에 든 원두의 맛이 좋았고 산미가 살짝 있어서 라떼 맛이 좋더라구요. 우유맛도 고소해서 라떼맛이 잘 어울렸습니다. 디저트랑 먹기 좋은 맛이였습니다. 다음에도 먹으려고요.
#일반식 #간식

1잔(250ml)
108kcal
kustom coffee라떼
4.8(리뷰 181개)
·식단기록2.8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