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바나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662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2.05
이마트에서 바나나를 구매했습니다아.
가격대비 만족도가 높았습니다아.
그냥 먹어도 맛있고 그릭 요거트랑 같이 먹어도 맛있는것 같아요오. 간식이나 아침 대용으로 먹기에 딱 좋은것 같아요오. 바나나를 활용해 간단하게 누텔라랑 같이먹어도 좋아요
#일반식 #간식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