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48193님의 바나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48193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48193
리뷰3669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2.06
바나나튀김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우면서도 달콤한 맛이 잘 어우러졌습니다. 튀김옷이 과하지 않아 바나나 고유의 풍미가 살아 있었고, 간은 따로 강하지 않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식감과 맛이 조화로워 만족스러운 디저트 였습니다.
#일반식 #점심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