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korii님의 브로콜리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kkorii님의 브로콜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kkorii
리뷰913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2.06
브로콜리입미다!
끓는 물에다가 아주 잠깐 데쳤어요~!
너무 오래 데치면 줄기가 흐물흐물해져서 식감이 별로라 조금만 데쳐야해요. 큰 브로컬리를 사서 끝부분에 살짝 칼집을 내주면 작게 자르기 쉽습니다.
초장에 찍어먹어야 맛있어요! 영양가도 많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60g)
108kcal
브로콜리
4.8(리뷰 487개)
·식단기록1.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