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46760님의 사과 주스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646760님의 사과 주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46760
리뷰350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2.06
사과맛이 정말 찐하게 느껴집니다. 생과일을 갈아넣은 듯한 신선함과 상쾌함! 먹을수록 단맛도 많이 느껴져서 정말 와 맛있다 이말이 저절로 나옵니다. 차갑게 먹어야 더 맛나고 휴대용도 편해서 가방에 넣고 배고플때 먹으면 아주 좋을 것 같습니다. 사과주즈인데 음식에 이 브랜드 이름이 없네요 ㅠㅠ
#다이어트식 #간식

1컵(248ml)
117kcal
사과 주스
4.8(리뷰 60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