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로라05님의 시금치무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로라05님의 시금치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로라05
리뷰240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2.06
겨울에 바닷바람을 맞고 자란 섬 초로 시금치무침을 했습니다. 해풍을 맞고 자란 시금치라서 더욱 고소하고 달달한 맛이 정말 맛있네요. 시금치는 종합 영양제 라고도 할 만큼 영양이 풍부 해서 늘 자주 이용하는 반찬이에요. 섬 초는 특히 연하고 맛이 달달해서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소접시(80g)
54kcal
시금치무침
4.9(리뷰 315개)
·식단기록6천+0